[설정] 타투인의 귀신


모스 에스파의 노파 상점 주인, 지라에게 가면 2페갓을 내고 타투인의 섬뜩한 전설을 들을 수 있다. '노봇'이라고 부르는 3PO타입의 프로토콜 드로이드에 대한 얘기인데, 지금도 타투인에서는 운이 좋으면 (또는 운이 나쁘면) 이 '유령 드로이드'를 볼 수 있다.

지라에 의하면, 수십년 전, 노봇이 모스 에스파에 처음 나타났을 때 블라스터 폭발의 흔적과 엄청난 양의 피로 뒤덮혀있었다고 한다. 노봇은 한 임신한 여성의 죽음을 목격한 유일한 존재이다. 무시무시한 것은, 노봇의 통신 모듈에서는 그녀가 죽어갈 때 지르던 비명과 도움을 요청하는 다급한 외침이 반복되어 흘러나온다는 것이다. 한번 녹음된 내용이 끝나고 나면 긴 침묵이 흐른 뒤 다시 비명소리가 퍼져 나온다.

소문에 의하면 여인을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이 바로 노봇이라고 한다.

이 노봇에 대해서는 심상치 않은 여러 소문이 떠돈다. 한 터스켄족 아이가 장난으로 노봇을 쏘려 했을 때, 그의 라이플이 고장났다거나, 양아치들이 스웁으로 치려고 했을 때 그들이 타고 있던 스웁들이 모두 고장나 튕겨나가버렸다는 것이나, 짖궂은 꼬마들이 노봇을 살랙 구덩이에 던져넣었는데도 살아 돌아왔다는 소문이 있다.

사람들은 노봇 안에 귀신이 빙의되어 있으며, 주변에 어둠의 포스가 감돌고 있다고 믿는다.

콰이곤 진과 파드메 등 일행이 타투인에 도착했을 때, 노봇은 마침 모스 에스파에 있었지만, 그 드로이드를 주목한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Official Databank, Wookiepedia를 참고로 자필)

by Zannah | 2007/04/24 14:12 | └스타워즈설정 | 트랙백 | 핑백(1) | 덧글(5)

트랙백 주소 : http://venator.egloos.com/tb/334072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Life, the Univer.. at 2012/02/12 21:12

... 실질적인 지배는 헛들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 때문에 공화국에서는 불법인 노예제도도 횡행하고 있다. ☞더 읽어보기 사람들이 타투인에 대해 잘 모르는 사실 하나 타투인의 귀신 코루스칸트 (혹은 코러선트, Coruscant) 은하 공화국의 오랜 수도인코루스칸트는 하나의 도시가 행성 표면 전체를 덮고 있는 도시 행성이다. 은하계의 정 ... more

Commented by 고무루피 at 2007/04/24 14:29
갑자기 등골이 오싹해지네요;
Commented by 오우거 at 2007/04/25 00:19
글자가 살짝 잘렸어욤.
Commented by 포스 at 2007/04/25 00:46
시스 마스터가 빙의 된 것인가요...
글자가 살짝 안보이는데, 저만 안그런게 아니라 다행이네요. (응?)
Commented at 2007/04/25 15:2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Zannah at 2007/04/25 19:47
고무루피// 스타워즈에 저런 괴기한 스토리는 몇 존재하지 않죠...

오우거// 헛! 그렇군요;;;; 이걸 어떻게 수정하지...

포스// 으음 아마 클럽에 썼던 글을 복사해 온 것이라 그런 것 같군요... 앞으론 블로그에 먼저 써야지..

비공개// 아아.. 저건 팬아트입니다. 디시버님 블로그에서 보신 것은 키일리아라는 캐릭터 같군요. 키일리아 역시 팬아트 캐릭터입니다.

한편 엘프는 아니라도 어딘가 북유럽 신화 느낌이 나는 녀석들은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올려볼까나..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