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공화국의 레이드 - Eternity Vault 영상


과연 E3로군요. 지금까지 철저하게 감춰져있던 구공화국의 레이드 컨텐츠가 공개되었습니다. 구공화국에서는 레이드를 레이드라 부르지 않고 '작전 (Operation)'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하긴 구공화국에서 이렇게 대규모 파티가 몰려다니며 싸우는 퀘스트는 거의 대부분이 군사 작전일테니 적절한 용어로군요.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작전의 이름은 'Eternity Vault'로, 최고레벨의 작전이라고 합니다. 즉, 구공화국의 만렙 컨텐츠로서 첫 선을 보인 샘이기도 합니다.

대충 발표된 내용을 보면 Eternity Vault의 스토리는 벨사비스 행성에 있던 고대 라카타 감옥의 죄수가 풀려나와 이를 막기 위해 싸우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화국과 제국 모두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존재라는 점에서 구공화국의 첫 타이-인 소설이었던 Fatal Alliance의 드로이드 종족이 연상되기도 합니다. 과거에 벨사비스 행성이 공개됐을 때 이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거기에 언급된 라카타의 고대 죄수들이 풀려나는 내용이 바로 이렇게 작전 퀘스트로 등장하는 모양입니다. 영상을 보면 스타포지 이상으로 웅장한 라카타 무한제국의 기술력이 보입니다. 배경의 스케일을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울 것 같네요. 게다가 만렙 컨텐츠인만큼 등장하는 플레이어들의 장비와 능력도 높은 수준이라 지금까지 봤던 것보다 화려한 전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근데 최근에 언듯언듯 공개된 대규모 전투 영상들을 보면 시스 인퀴지터가 쓰는 라이트닝 기술이 전장을 가득 매우던데, 몹시 화려하긴 하지만 과연 저게 스타워즈스러운 것인가 하는 의문점은 드는군요. -_-;; 스타워즈의 전투라 하면 역시 블라스터가 잔뜩 오고가야 하는데 구공화국의 대규모 전투들은 하나같이 번개가 번쩍번쩍 하는지라...

by Zannah | 2011/06/10 15:41 | 별들의 전쟁 | 트랙백 | 덧글(5)

트랙백 주소 : http://venator.egloos.com/tb/5537387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sammy at 2011/06/10 16:05
이야` 알카트라즈 ㅋ

근데 정말로 블라스터 잡고있는 군인보다 광선검들고 있는 애들이 더 많은거 같네요.
Commented by Allenait at 2011/06/10 20:40
역시 라카타의 기술력은... 대단합니다
Commented by jick at 2011/06/10 20:42
이거슨 게임 서비스 됬을때 캐릭터 수를 보여주는듯.. 사실 다들 시스나 제다이 하려그러지..
Commented by 포스 at 2011/06/11 10:20
터렛에 광검들고 돌격... 뭔가 기분이 좀;;
클론워즈 3D도 아니고.

그나저나 처음에 궤도강하를 하는군요. 멋있다...
Commented by Exass at 2011/06/11 10:58
라카타의 귀환!!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스타워즈스러운건 라이트닝 난사가 아니라 블라스터이군요... 근데 트루퍼로만 레이드한다면 멋있을 것 같네요.


ps: 혹시 디시브드 다 읽으셨나요? 바쁘신거 알면서도 독촉하는거 죄송합니다.
하지만 전에 디시브드 때문에 레반 소설이 불안할거 같다고해서 궁금해 죽겠습니다.... 언제까지라도 기다릴테니 기대하겠습니다.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