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지컬 우주전대 드레드마스터 전설


스타워즈 구공화국에서 시스의 가공할 전력으로 '드레드 마스터 (Dread Masters)'라는 자들이 등장합니다. 이들은 여섯명의 최강급 시스로, 그 힘은 가히 엄청나 대전쟁 시대 때는 공화국 함대를 완전히 전멸시켜버린 적도 있다고 합니다. 드레드 마스터가 이렇게 강력한 이유는 그들이 '포비스 장치'라는 정체불명의 시스 아티펙트의 내용을 마스터했기 때문인데, 포비스 장치는 그 기원을 알 수는 없지만 무시무시한 시스 마법이 서려있어 이 장치에 대해 공부하려고 명상하는 이들에게 '공포'의 힘을 준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 힘이 워낙에 막강하여 이를 공부하려 도전한 많은 시스들이 미쳐버렸고 황제는 포비스 장치를 어둠의 사원 깊숙한 곳에 봉인했습니다.

포비스 장치를 익히고도 제정신을 유지한 유일한 존재들인 드레드 마스터는 그 힘을 이용해 상대방에게 엄청난 공포를 심어줄 수 있다고 합니다. 드레드 마스터는 전투시 배틀 매디테이션을 통해 적 함대 전체에 공포가 깔리게 함으로써 사기를 잃고, 심지어는 미쳐버리게 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강력한 힘을 가진 드레드 마스터는 명실공히 시스에게 있어서 전쟁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중요한 전력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 드레드 마스터들이 냉전 기간엔 뭘 하고 있다면....






잡혀있음.








아니 그렇게나 강하다는 놈들이 ㅋㅋㅋㅋㅋㅋ

보아하니 공화국 특수부대가 전투 중에 잠입해서 때려잡고 나온 모양인데, 마스터 그노스트-듀랄의 일기를 보면 해당 내용이 있습니다. 과정은 정확히 설명하고 있지 않지만 드레드 마스터들이 몇 백년동안 살아온, 거의 불사의 존재라는 것이 확인됩니다. 아무튼 이들은 원래 '죽을 것이다!!' 였지만 제다이 카운실이 죽이기에는 너무 아깝다고 생각해서 감옥 행성 깊숙히 감금되어 있는 상태.


감옥을 점령한 애쉬-카 종족이 드레드 마스터의 힘을 빨아들여서 뭔가 요상한 짓을 하는 듯.

저 놈들의 몸에 생기가 돌아온다!!!

불쌍한 드레드 마스터를 구해줍시다.

여섯명이 모두 모였습니다. 오오... 이렇게 보니 위용이 대단함.

이것이 바로 드레드 마스터의 힘!!!
'피어 Fear!!'라고 외치며 손을 들면 저런 빨간 고리가 돌아가면서 상대가 미쳐버리는데 간지의 결정체.

저런 뒤 뽕빨 잡으며 '누구도 감히 우리를 붙잡아 둘 수 없다!!'라고 말하는데 '잠깐, 당신들 방금 전까지 잡혀 있었잖아?'라고 물어보면 할 말이 없는지 저한테도 '피어!!!' 합니다. (...) 찌질한 풋 사과들.

뭐 폼 잡고 싶다니 그냥 그렇다고 봐주고 드레드 마스터 힘이나 감상해봅시다.

이게 저한테 '피어!!' 하는 모습. (...)
구해준 사람한테 이게 무슨 지거리야!!

이 감옥의 간수인 '그랄'이라는 자가 공화국군을 이끌고 나타남.

피어!!!

애가 미쳐서 자기편 막 쏴죽임.

그랄도 통구이 신세.

전ㅋ멸ㅋ



목소리 연기가 끝내줘서 영상으로 보면 포스가 장난 아닙니다.
가급적 높은 해상도에서 전체화면으로 보세요.



개인적으론 저 '피어!!'가 다스 제이더스의 '마이 파워 이스 인피니트'와 함께 구공화국 최고의 허세킹 대사라 생각함 ㅋㅋ

by Zannah | 2012/03/11 14:57 | 별들의 전쟁 | 트랙백 | 덧글(36)

트랙백 주소 : http://venator.egloos.com/tb/564024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창검의 빛 at 2012/03/11 15:01
은하계에 공포와 어둠을 흩뿌린다! 공포전대! 드레드마스터즈!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1 15:44
바로 제가 원했던 반응!
Commented by 창검의 빛 at 2012/03/11 15:05
그러고보니 얘네가 1.2에서 신규 오퍼인지 플포인지에서 보스로 나온다더군영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1 15:44
우엉?? 진짜요? 그럼 풀려나자마자 또 끔살 당하는 건가 ㅋㅋㅋㅋ
Commented by 창검의 빛 at 2012/03/11 17:51
아 해당 내용은 1.2가 아니라 1.3에 예정이고 보스로 나오는지는 불확정. 여튼 이 공포전대와 연관된 미션이라네요.(뭐 얘들 때려잡는거 외에 다른 걸로 연관되는 걸 상상하기 어렵지만.)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6
엥 ㅋㅋ 1.2도 안 나왔는데 벌써 다음 메이저 업데이트 정보는 어떻게 아셨대요 ㅎㄷㄷ
Commented by 창검의 빛 at 2012/03/12 22:58
구공온 팬사이트 스포일러 게시판요.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4 01:14
헉 1.5까지 유출이라니 ㅋㅋㅋ
Commented by tenil at 2012/03/11 15:09
파워레인저가 아닌 피어레인저로군 ㅋㅋㅋ 근데 이건 클퀘임 아님 플포임?
Commented by 창검의 빛 at 2012/03/11 15:11
벨사비스 행성 막퀘임다.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1 15:45
제국측 벨사비스 행성퀘 목표가 드레드마스터 구출이죠.
Commented by 계란소년 at 2012/03/11 15:16
잡혀있었다는 게 좀 웃기긴 하군요 ㅋㅋㅋ 그리고 강하다곤 하는데 싸우는 게 왠지 좀 유머러스 하기도 하고...그나저나 공화국 병사들은 저때부터 클론트루퍼랑 비슷한아머를 입었던건가요?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1 15:46
http://venator.egloos.com/5456941
제가 괜히 깠겠습니까. ㅠㅠ
Commented by 반타 at 2012/03/11 15:19
그나저나 저렇게 무서운 놈들을 어떻게 잡아놨지?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1 15:46
아마 명상 중에 습격해서 뙇!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Commented by venom at 2012/03/11 18:29
드래드마스터즈 보고 뿜은게 저뿐이 아니었군요
본격 갤러덕 빌런 전대물[...]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6
은근히 웃겨요 ㅋㅋ 허세 부리는 것 같아서
Commented by 존다리안 at 2012/03/11 18:49
기뉴특전대.... 딱 그거군요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7
리리컬~드레드~ (이게 아냐!)
Commented by Exass at 2012/03/11 18:52
오 연출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거 같군요.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7
구공화국 컷씬 연출이 다들 멋진데 이건 특출한 것 중 하나죠.
Commented by 솔롱고스 at 2012/03/11 20:10
이 무시무시한 드레드 마스터를 모조리 사로잡은 공화국 특수부대에 누가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들처럼 포스의 어두운 힘을 자유자재로 쓰는 자가 있었는가. 이런 억측부터 하지만요.

다른 이야기1) 피어에서 KT에서 개지랄 떠는 광고에 나온 워프를 떠올립니다. 이러니까 미쳐버린 것처럼 뭔가 단단히 꼬인 기분이 듭니다.

다른 이야기2) 파워 레인저같은 전대물에서 나온 최종보스가 전대를 이뤘다. 어재 길게 쓰지만, 구성원 하나하나가 내뿜는 기세가 최종보스 같습니다.

다른 이야기3) 공화국 측 퀘스트에서는 이들을 어떻게 상대해야 하는가. 이런 생각을 하니까 이 포스트에 나온 퀘스트처럼 매우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나오겠습니다.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7
그냥 공화국 특수부대였습니다. 코믹스에서 주역으로 나오는 제다이 기사가 지휘했고 따로 음모론이라던가 이런 거는 없는 듯요.
Commented by 인비지블 at 2012/03/11 20:21
저거 잡아넣은 인간은 아무래도 조작 불가능한 주인공 캐릭터가 분명함....돈 내고 추가서비스 신청하면 DLC 형식으로 플레이가 가능한........바이오웨어라도 거기까지 하진 않을라나..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8
으잉? MMORPG에 DLC라니!!
패키지 사고 매달 15달러씩 바치면서 DLC까지 사야 한다면 레알 빡칠 듯요.
Commented by 포스 at 2012/03/12 07:24
아프리카 샤먼 복장(......)의 6인전대군요.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2 17:08
시스 인퀴지터 복장은 더합니다;;
저건 멋진 축에 듬.
Commented by 쥬나 at 2012/03/15 09:56
복장은 시스 소서러 PVP복장을 기본으로
몇몇은 얼굴부위만 다른걸 뒤집어 쓴 모습이죠
PVE셑의 광대꼬깔만 해도 참담했는데
1.2에 새로 나오는 복장은 정말로...

그냥 프레데터 라고 합니다.

그리고 구공온에는 허세에 쩌는 대사들을 하는 애들이 참 많죠
내죽음은 수백의 군세를 불러올거라는둥
죽음은 없다 포스만이 존재한다 라든가...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32
1.2 복장들은 그냥 충격과 공포... ㅠㅠ 어쩜 만렙 복장 디자인을 이따구로밖에 못하는 건지 모르겠어요. 특히 인퀴지터는... 디아블로3 위치닥터라고 해도 믿을 듯.

근데 '죽음은 없다 포스만이 존재할 뿐'은 허세대사가 아니라 제다이 코드입니다;;
Commented by 다크사이더 at 2012/03/17 16:50
으앙 개굴욕!ㅠㅠㅠ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32
피어!!!
Commented by Maestro at 2012/03/18 05:38
하지만 무한한 빠와가 출동하면 어떨까?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21 01:39
진짜 붙으면 잼날텐데요 ㅋㅋ
Commented by Storm Trooper at 2012/03/18 19:30
어?!!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21 01:40
음?!
Commented by 우기루갈! at 2012/05/06 11:08
쟤네들 갇혀있는 주제에 패치때마다 마스크 바꾸더군요. 처음께 보기 좋았는데 말이죠. 섭캐릭으로 할 때마다 마스크가 웃긴 쪽으로 바뀌고 있음..


사족 하나 달자면 저기서 '피어!' 할때 '저항한다'라는 선택지가 쵸큼 마음에 안들더라고요. 아무리 플레이어가 킹왕짱이라도 정신공격이 주무기인 드레드마스터 한 다스를 막아내는 건 좀 심했지 않나 하는 생각이...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