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드 마스터 영생 떡밥

매지컬 우주전대 드레드마스터 전설




지난 글에서는 좀 개그식으로 쓰긴 했지만 드레드 마스터의 이야기는 그렇게 끝내버리고 말 게 아닙니다. 전쟁의 향방을 바꿀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굉장한 설정을 달고 나오는 친구들이 겨우 '구해줘서 땡큐. 피어~~!!'로 땡! 하고 더 이상 안 나온다면 섭하겠죠. (전쟁의 향방을 결정지을만한 무기가 한두개 등장하는 게 아닌 것 같지만 상관없어)

드레드 마스터에 대해 알 수 있는 첫번째 이야기는 마스터 그노스트-듀랄 (타임라인을 만든 바로 그 제다이!)의 일지에 서술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을 번역해봤습니다.


---

우린 몹시 중요한 임무를 끝마치고 돌아왔다. 너무나도 중요한 기밀 사항이기에 이 일지에서 이에 대한 모든 언급을 피했지만 이제서야 겨우 자세한 이야기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제국과의 여러 전투에서 수 십 대의 공화국 전함들이 행방불명되는 사건이 일어났다. 몇몇 증거에 의하면 승무원들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렬한 공포에 사로잡혀서 어디론가 도주했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우리는 이 불길한 사태를 전혀 설명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SIS(공화국 전략정보국)가 아우터림에 설치한 도청기지에서 다수의 메시지들을 분석해 '드레드 마스터'라 불리는 일군의 시스 군주들에 대한 정보를 얻어내자 겨우 파악할 수 있었다. 드레드 마스터들은 알려지지 않은 형태의 전투 명상(배틀 메디테이션)을 통해 우리 함정들에 공포의 감정을 심었던 것으로 보인다. 드레드 마스터들이 발각되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은 한 대의 제국 전함에 탑승해 은하계 이곳저곳으로 끊임없이 움직이고 있었다.

제다이 기사 재릭 케이단은 공화국 정예 특수부대의 도움으로 드레드 마스터의 함선에 침투해 그들을 체포할 수 있었다. 그들은 우리의 심문에 협조적으로 나서진 않았지만 그들의 존재 자체가 시사하는 바는 매우 컸다. 그들은 분명 몇 세기를 살아온 이들이었던 것이다. 이러한 발견은 황제가 비슷한 부류의 생명연장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회의론을 잠재울 것이다.


---


그리고 그 뒤에는 새틸 샨이 적어놓은 주석이 달려 있습니다.


---

함선을 파괴하고 드레드 마스터들이 죽음을 맞이했다는 소문을 퍼뜨림으로써 제다이 평의회는 황제가 그들을 찾아내려는 시도 자체를 막으려 했다. 하지만 사실 평의회는 그들이 죽이기에는 너무나 중요한 존재라는 판단을 했다. 벨사비스에 있는 고대 감옥은 드레드 마스터를 감금할 수 있을 정도로 경비가 잘 되어 있는 유일한 곳이었고, 현재도 그들은 그 곳에 있다. 그들이 영원토록 그 안에서 잠자고 있기를 바라도록 하자.

---


제국측 코덱스에는 나와있지 않고 이 일지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사실은 드레드 마스터들이 포비스 장치의 힘 뿐만 아니라 영생(혹은 그와 유사한 생명연장)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로드 스커지 역시 '황제의 분노'로 임명되면서 영생의 권능을 부여받았다는 걸 생각해보면 황제는 영생의 힘을 크게 어렵지 않게 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그 대가가 무엇인지는 또 다른 문제겠죠. 다스 안데두나 다스 베인, 다스 시디어스, 다스 크레이트 등은 에센스 트랜스퍼라는 불편한 방법을 통해 영생을 얻고자 했고 다스 플레이거스 또한 미디클로리언을 이용해 영생을 얻고자 용을 썼는데, 시스 황제는 이미 그 방법을 완벽히 터득하고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자신의 영생 뿐만 아니라 다른 이들에게까지도 영생을 줄 수 있었던 걸 보면 말이죠.

드레드 마스터들은 영생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시스의 암흑원탁회 (또, 또 번역 바꾼다) 이상으로 스토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유출된 차후 메이저 패치 내용에 의하면 (스포일러 주의!) 드레드 마스터는 1.3, 1.4, 1.5 패치에서 모두 중요한 스토리 요소를 담당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황제의 영생의 비밀을 푸는 데 있어서 거의 열쇠 급의 인물들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피어~~~!!!


by Zannah | 2012/03/14 17:41 | 별들의 전쟁 | 트랙백 | 덧글(15)

트랙백 주소 : http://venator.egloos.com/tb/564129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반타 at 2012/03/14 17:51
결론은 다른시스로드들은 그냥 고생한건가요;;;
홀로크론이라도 남겨놓지...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25
황제의 목적은 자기 혼자 은하정벅하는 것이니 후대에 남길 이유가 없겠죠.
Commented by 계란소년 at 2012/03/14 18:07
Power vs Fear
Commented by 망망 at 2012/03/14 18:07
엌ㅋㅋㅋ 세기의 대결이다ㅋㅋㅋ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25
둘 다 상황을 보면 찌질해보이는 ㅋㅋㅋㅋ
Commented by 쥬나 at 2012/03/15 09:45
하지만 그 오랜세월동안 벨사비스 지하에서
에쉬카 종족의 숫돌로 사용되었다는걸 생각하면
눈에서 물이 나오는 애들입니다...흑...
(에쉬카 애들이 이놈들한테서 다크포스를 뽑아내서
자신의 칼을 날카롭게 했다죠^^
뭐 은유적 표현일수도 있겠지만, 어쨋든 수백년동안
숫돌로 사용된것은 사실인듯..)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27
숫돌로 지낸 세월이 수백년은 아닙니다. 얘네가 수백년을 산 것은 사실이지만 공화국에게 체포된 건 대전쟁 시기이므로 최근 일이죠. 길어봤자 10년~20년일 겁니다. 그리고 에쉬카 역시 언제 깨어났는지도 변수로 작용하죠.
Commented by arbiter1 at 2012/03/15 12:08
팰피는 그저 안습...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27
그래도 펠퍼틴 대단해요
Commented by 인비지블 at 2012/03/15 20:03
그런데 정작 그 황제가...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27
음...?!
Commented by Exass at 2012/03/17 10:51
피어~~~
근데 그노스트 듀랄의 타임라인은 이제 잊혀진건가.....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29
어쩌면 타임라인 공백 내용이 저널에 담겨있어서 CE 구입자들 우대해주려고 그러는 걸지도요. 혹은 최근 코믹스에서 제다이 기원과 고대사를 다시 쓰고 있어서 충돌을 피하기 위해 보류해두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Commented by 두쿠백작 at 2012/03/17 15:35
허허허허...우리 팰퍼틴은 그저 삽질을 했을 뿐인 거군요. 다른 후대의 시스들도 그렇고 덜덜...

P.S.그나저나 이건 개인적인 망상(?!)인데, 다스 레반이 여자였다면, 어떤 성격을 가지고 있을까요?
Commented by Zannah at 2012/03/18 03:30
펠피는 정말 방법만 알았다면 영생 얻을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음 여자 레반이라.... 모, 모에!! (...)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