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로그원 주요 캐릭터 이름 유출


내년 1월에 발매 예정인 스타워즈 로그원의 비주얼가이드가 모 인터넷 서점의 미리보기를 통해 유출되면서 영화의 주요 인물들의 이름이 밝혀졌습니다.

트레일러에서 이미 너무 확실한 몬 모스마를 제외하고는 이름이 밝혀진 것은 펠리시티 존스가 연기하는 주인공인 진 어소 뿐이었습니다. 그 외 캐릭터들에 대해서도 많은 추측들이 난무했었는데 일단 추측들은 모두 틀렸다고 봐야겠습니다.

저항군 캐릭터들을 보면 일단 진 어소와 함께 움직이며 남주인공 정도의 역할이 될 것으로 보였던 디에고 루카의 캐릭터는 '캡틴 카시안 안도어' 정도로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캡틴'이 선장을 의미하는지 대위를 의미하는지는 영화에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안도어는 처음 등장했을 때 카일 카탄이 아닐까 하는 기대도 했었는데 결국 아니게 됐네요. (Jyn Erso라는 이름에서 Jan Ors를 떠올렸는데... ㅠㅠ)

견자단의 캐릭터는 일부 팬들이 케이넌이길 기대했던 것으로 보이지만 'Chirrut'이라는 읽기 난감한 이름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실 인종과 나이부터가 너무 다르니 가능성이 낮았죠. 이 캐릭터는 예고편에서의 지팡이 외에도 거대한 석궁 비슷한 무기를 쓰는 것으로 보입닞다. 그런데 'Spiritual warrior'라니 이거 너무 스테리오타입 아님?

반군과 함께하는 K-250이라는 드로이드입니다. 생긴 걸 보면 제국의역습에 등장하는 메디컬 드로이드와 닮아 있는 듯 한데 얘는 전투용인 것 같습니다. 더 밝혀진 것은 없지만 팔에 제국 마크를 달고 있는 걸 보면 스파이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하게도 예고편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던 포레스트 휘테커는 정작 일러스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한편 예고편에서 가장 궁금해하던 우리의 제국군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쓰론 대제독이 아니냐는 말도 안 되는 소리까지 나오던 하얀 제복의 장교는 'Director Krennic'이라는 이름으로 밝혀졌습니다. '크레닉 국장' 정도로 번역될 수 있을 듯 하네요. 이런 직책과, 하얀 상의에 어두운 하의를 고려했을 때 제국군 정보부 혹은 이에 준하는 공안국의 수장 정도로 추정됩니다. 어쩌면 반군만을 색출하고 박멸하는 데 특화되어 있는 특무대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인퀴지터 같이 말이죠.


반란군의 전투기인 X윙과 새롭게 나오는 U윙입니다. U윙은... 날아다니는 걸 봐야겠지만 디자인이 영 어정쩡 하네요... Y윙 헤드에 블레이드만 달아놓은 듯한 느낌? -_-;; 아직은 그닥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X윙은 희안하게도 이 당시에 쓰이던 T-65 모델이 아니라 깨어난포스에 등장한 레지스탕스의 T-70이 나와 있네요. 아직 최종본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오류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 일러스트를 보면 다시 T-65로 제대로 그려져 있습니다. Y윙의 모습도 보이네요. U윙은 엄청 커 보입니다.


한편 제국군의 메카닉들 역시 공개됐습니다. 새로운 타이파이터인 타이 스트라이커가 등장하네요. 저 디자인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그리고 스타워즈치고는 다소 이질적으로 보이는 장갑차가 등장합니다. 예고편에 등장했던 AT-AT는 AT-ACT라는 이름인 것 같네요.


혹시 저 작은 글씨들을 읽을 생각을 하셨다면, 안 하셔도 좋습니다. 책은 어차피 1월에 나오는 것이다보니 전부 무의미한 내용들로 채워져 있어요. 그냥 캐릭터 이름과 일러스트를 봤다는 정도의 의미만 가지시면 될 것 같습니다.



by Zannah | 2016/05/17 23:42 | 별들의 전쟁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venator.egloos.com/tb/587017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포스 at 2016/05/18 00:29
미리보기로 이정도만 보인것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카일카탄이 잘린것은 매우 아쉽습니다.... 어쩜 레전드의 게임설정도 소설처럼 소재만 솎아서 가져오게 되었지 않나 싶네요. 저 캡틴도 광선검 들고 있을지 어쩔지 모르니깐요.....
Commented by JediMaster at 2016/05/18 04:19
캐릭터는 기대를 안해서인지 뭔가 아쉽거나 그러진 않네요... 디즈니는 어짜피 자기들의 새캐릭으로 채우고 싶어하는 판국이니...

새로나온 디자인들은... 과거 EU 작품들 같네요. 흡사 아마추어스러운....-_-;; 본래 작품라인인 영화라는 점에선 뭔가 미달 같습니다.(뭐 이건 에피7도 마찬가지지만...) 클래식 작품 것들과 같이 놓으니 오히려 클래식쪽 디자인이 두드러져 보인달까, 트루퍼들만 봐도 기존 스토미 헬멧만 유독 구별된 기이한 느낌이...(시대 차이도 별로 안나니 스카웃 트루퍼를 넣어주시오!!ㅠㅠ)
Commented by 알트아이젠 at 2016/05/18 14:31
Chirrut가 실은 케이넌 제러스의 가명...같은 설정 아니면, 확실히 케이넌 제러스와는 별개의 인물 같네요. 그나저나 저런 크고 아름다운 무기 들면 거의 사망 확정 캐릭터 아닌가 싶습니다.

그나저나 매즈 미켈슨님이 맡은 캐릭터의 정확한 이름이 안나온 것과, 아직까지 카일 카탄의 이야기가 없는게 신경쓰이네요.
Commented by 야차후 at 2016/05/18 14:32
스톰 광선 파워 !! 저 엑스윙 일러스트는 깨어난 포스 컨셉 이미지 입니다. 무이 무이 알라뷰 성대모사 한번만 더 해주세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