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보바 펫 영화는 상당히 진행되어 있었다


디즈니 산하에서 현재 만들어질 것으로 확정된 (혹은 이미 만들어진) 영화는 잘 알려진대로 총 여섯 편입니다. 이미 개봉한 깨어난포스를 포함해 전통적인 스타워즈 스타일과 스토리를 따라가는 '사가' 삼부작(에피소드7, 8, 8)이 있고, 추가로 시리즈가 아닌 단독 영화로 만들어지는 '앤솔로지' 세 편이 있죠. 그 중 첫번째 편인 로그원이 이제 다음달 개봉 예정이고요. 두번째 앤솔로지인,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한 솔로 영화 역시 2018년 개봉을 목표로 착착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에피소드9가 끝난 뒤 2020년 개봉 예정인 앤솔로지 3편입니다. 아직 그 때까지는 꽤 시간이 남아 있기는 하지만 실제 디즈니에서 앤솔로지 3편을 계획했던 것은 훨씬 이전의 일입니다. 당시 조쉬 트랭크 감독이 지휘하는, 보바 펫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가 만들어질 예정이었지만, 작년 판포스틱이 영광스러운 닦이의 일족이 되어버리고 트랭크 본인에 대한 구설수도 오르내리자 계약을 해지해버렸죠. 트랭크가 그렇게 나가리 된 후로 앤솔로지 3편은 완전히 무주공산이 되어버렸습니다. 트랭크와 작별한지 1년이 넘도록 물망에 오르는 감독도 없고 주제도 보바펫이니 오비완이니 루머만 무성할 뿐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뒤집어진 보바펫 영화는 의외로 상당히 기획이 진전되어 있었다는 것이 최근 EW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EW에 따르면 보바펫 영화는 트랭크가 하차하기 전까지 컨셉이 거의 완성되어 있었고 티저 영상도 이미 준비되어 있었다고 합니다. 작년 셀레브레이션 애너하임에서 공개됐던 로그원 티저 기억나시죠? 정글행성 위로 데스스타가 떠 있고 오비완의 나레이션이 나오는 것 말이죠. 아마 그 정도 수준의, 그러니까 실제 촬영본 영상이 아니더라도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영화의 컨셉 티저가 이미 만들어져 있었던 모양입니다. 심지어 그 영상은 작년 애너하임에서 공개될 예정이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트랭크는 하차했고, 앤솔로지 3편이 보바펫을 다룰지도 이제 미지수인 상황이라 어떤 의지 있는 직원이 내부유출을 해주지 않는 한은 아마 그 영상은 영원히 공개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한편 오비완을 연기하기 위해 태어나신 우리의 이완 맥그리거는 얼마 전 인터뷰에서 '디즈니가 불러준다면 언제든 달려가겠다'며 또다시 오비완으로 분하고 싶어하는 의지를 과시한 일이 있습니다. 본인 말에 의하면, 자신도 늙어가면서 점점 너무 알렉 기네스를 닮아가고 있어서 놀랍다고. (....) 이미 작년에 깨어난포스에서 오비완 목소리로 출연한 일도 있고 배우 본인의 의사도 확고하니 디즈니가 결단만 하면 적당히 늙은 오비완을 스크린에서 보는 일도 가능할 법 하겠습니다.


한편 왕좌의게임에서 대너리스 타르가르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에서 사라 코너를 연기한 영국의 배우 에밀리아 클라크가 한 솔로 영화에 캐스팅 됐음이 스타워즈닷컴을 통해 확정되었습니다. 아직 무슨 캐릭터를 연기할지는 나오지 않았지만 아마 아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신 캐릭터를 연기하게 될 것 같습니다.


아니면 한 솔로의 와이프를 자처해서 모두에게 충격과 공포를 준 이 분일 수도... 인데 이쪽은 인종이 다르군요. (...)


아무튼 한 솔로 영화는 부디 러브액션코미디로 만들어줬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 있습니다...


by Zannah | 2016/11/23 23:35 | 별들의 전쟁 | 트랙백 | 핑백(1)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venator.egloos.com/tb/588038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Linked at Life, the Univer.. at 2017/02/02 11:41

... 시리즈를 마무리 한 뒤 엔솔로지 3편에서 오비완의 이야기를 다루는 것이 맞겠죠. 그런데 앤솔로지 3편은 엎어지기 전까지 보바 펫 영화로 기획되어 있었고 심지어 제작이 꽤 진행된 상태였다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레이의 기원은 시퀄 삼부작 기획 단계에서부터 몹시 중요하게 다뤄진 플롯 포인트였을 것이고 만약 오비완과의 연관성이 있다면 ... more

Commented by eggry at 2016/11/24 12:57
Fuck Yeah!
Commented by 봉학생군 at 2016/11/24 21:07
다들 왜이리 바보펫을 사랑하는 것일까요... 저도 사랑하지만은
Commented by 잠본이 at 2016/11/27 02:18
트랭크는 판4 행보를 볼때마다 저런 성질머리였기에 크로니클의 앤드류가 그토록 실감나게 쓰레기였던거 아닐까 싶더라고요(...)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